#세트A (고구마크림피자+해산물오일파스타+바베큐플래터) 15년전 강남역의 추억을 안고 오랜만에 떠먹는피자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왜 망한지 알거같은.... 바베큐도 퍽퍽 딱딱하고 오일파스타는 그냥저냥 피자는 왜 도우가 없나요..... 갈릭소스로 양념된 매쉬드포테이토가 도우를 대신해 밑에 깔려있는데 하나도 안어울리고 자극적이고 맛도 없어요.... 물론 그시절의 나의 입맛이 지금과는 너무 달랐을 수 있지만.... 그냥 지금 2... 더보기
미즈 컨테이너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2인니서 욕심부려 샛트 주문했는데 이것저것 뭐가 많이 나오긴하나 그리 신선한지도 맛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내부도 시끌벅적 하고 위생도 그냥 그랬어요 왜 유명한건지...
옛날마차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16
위생이 최악이었어여.... 밖에 나갔다와서 (담배 피우셨던거같아요) 그냥 바로 횟감을 썰었던 기억... 내부도 시끌시끌하고 청결하지 않아요ㅠ 한번가고안감..
탐나 종합 어시장
서울 관악구 조원로 7
단짠단짠 버터떡 맛있게 먹었어요 고급진 찹쌀도너츠 느낌이지만 개성주악은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용...ㅋㅋㅋ 그냥 찹쌀 도너츠 사먹을래여...
서울 버터샌드
서울 관악구 조원로10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