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호리

🙆🏻‍♀️ 녹차, 디저트, 면, 동남아 음식 좋아해요 🙅🏻‍♀️ 매운거, 짠거 잘 못먹어요
서울 이곳저곳

리뷰 377개

온소바는 처음이었는데 내 취향은 아니었음.. 먹다 보면 물리는 맛?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긴 한데 면이 쫄깃하지 않아 심심하게 느껴졌다. 유부초밥은 가쓰오부시인가 감칠맛이 나서 굿!

가조쿠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1-2

마라샹궈 꽤나 맛있었고 우동은 무난! 안주가 다 헤비한 것들이라 먹태 등등 가볍게 씹어먹을 것들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화장실 무슨 올리브영인줄ㅋㅋ 미스트가 8개 정도 있고 생리대 스프레이 가글 등등 여러가지 잘 구비되어 있어서 굿!

기중상점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8

추운 아침에 먹어서 더 맛있었나.. 부속고기 많이 들어가 있고 순대는 딱 두 알 있었다 힝. 다대기 살짝 덜어 먹으니 간도 잘 맞고 좋았음! 추천.

백암왕순대가

서울 중구 퇴계로30길 5

전체적으로 다 무난무난.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는 메뉴는 없었음. 입구랑 자리가 가까워서 사람들 오고 갈 때마다 너무 추웠다ㅠㅠ

독한맥주

서울 동작구 노들로2길 7

정말 무난한 맛. 해물우동은 일반 우동보다 약간의 바다향이 느껴지는 정도. 게가 많이 들어가 있는 건 좋았다. 가성비 챙기기 좋은 곳? 재방문은 굳이 안 할듯..

기소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58

호리
4.0
20일

기본 라떼는 연했고 아몬드 라떼는 달달하니 입에 착 붙어 좋았다! 연유라떼가 아몬드 보다 덜 담. 까눌레는 다크초콜릿이 더 맛났당. 빠작한 끝맛이 좋더라~

212 베이크샵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1

호리
4.0
20일

인생 두 번째 털레기. 국물은 깔끔 칼칼 짭짤한 중독적인 맛. 수제비가 얇아서 먹기 편했다! 코다리 정식은 불맛 나는 양념이 맘에 들었고 촉촉하게 잘 구워져서 굿. 반찬이 전부 짠 건 아쉬웠음.. 털레기 양 진짜 많다ㅋㅋ

봉이밥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호리
4.0
21일

시그니처 메뉴인 망고랑 코코넛 음료 시켰고 비주얼이 넘 예쁨💜 알콜 향은 정말 없다. 그냥 음료수.. 술 잘 안 마시는 나한텐 딱 좋았음 망고 위에 신기하게 일본 후리카케? 매콤한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이게 정말 묘했다. 달달 매콤 새콤? 꽤 괜찮을지도..

씽킹 인사이드 더 박스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2길 20

호리
3.5
21일

얼음이 되게 신기함 100% 우유는 아니고 곱게 갈린 우유+물 얼음..? 팥이 기본적으로 나오는게 메리트 인듯. 맛은 무난했다.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님..

호밀밭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43

호리
4.0
21일

족발 야들야들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막국수는 매콤한데 계속 생각나는 맛.. 다만 가격에 비해 고기 양이 적음ㅜ 같이 나오는 떡국이랑 국수로 배를 채워야 한다.

만족 오향족발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4-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