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호리

🙆🏻‍♀️ 녹차, 디저트, 면, 동남아 음식 좋아해요 🙅🏻‍♀️ 매운거, 짠거 잘 못먹어요
서울 이곳저곳

리뷰 659개

팥빙수 한 입 먹으면 와 이거 진짜 팥…!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ㅋㅋㅋ 인공적인 통조림 팥 맛이 아니고 직접 쑨 팥! 떡 좋아하는 사람들은 떡도 극찬을 했다. 밀크티 빙수는 로얄밀크티라 많이 향긋..해서 내 취향은 아니었다만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음! 팥이 맛도리라 팥빙수 먹으러 재방문 할듯

동빙고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8

작업하기 너무 좋았던 곳! 늦은 저녁에 가니 노트북 하기에는 좀 어두운 조도였지만.. 집중이 잘 되어서 굿~ 좌석 간격도 넓고 쾌적했다. 밤이라 레몬 머틀 아이스티 시켰는데 꽤괜이었음ㅎㅎ 종종 올 듯!

프로토콜 로스터스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09

비주얼도 이쁜데 맛도 좋음!! 블루베리 치즈케이크고 바닥이 무려 오레오같은 까만 쿠키… 선물하기에 딱 받은 사람도 매우 만족했움!

페로몬

서울 성동구 상원2길 5

비빔막국수 무난무난했다~ 들기름막국수보다는 나았음. 근데 여기 국수들은 묘하게 다 심심함.. 나중에 들깨칼국수 먹어봐야지 수육은 보쌈처럼 두껍고 만두는 실했다!

성수 막국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3

가성비 떨어지는 타코부스.. 이 구성에 15,500원이라니 그냥 집에서 냉동새우 구워먹는게 이득이겠소ㅠ

더 타코부스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5-1

탄단지 샐러드였나? 생각보다 괜춘했다 간도 잘 맞고 크랜베리가 있어 물리지 않고 다 먹음! 저녁을 샐러드로 해결하니 확실히 속이 편하더라~

샐러디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7

후앗 프렌치토스트 넘 맛있다아ㅏ 위에 크림 브륄레처럼 녹은 설탕이 빠작하니 맛있고 중간 부분이 계란물에 푹 절여져서 부드러움 그 자체.. 살짝 물릴려고 하면 소금 찍어먹으면 됨! 메이플시럽 안 뿌려먹는게 취향에 맞았다. 아메리카노는 구색 맞춰서 주문했는데 커피알못이라 평가 불가..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작업하러 온 사람들 많았음! 동네 주민분들 너무 부럽다🥹

흘러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5길 3

호리
3.5
22일

뇨끼는 여전히 맛있음! 살짝 기름맛이 났지만.. 라구 파스타는 너무 달았다ㅠ 크림류를 더 잘하는 것 같음

테이커 테이블

서울 마포구 동교로30길 6

호리
3.0
1개월

이제 모든 초밥이 저당이 됨ㅎㅎ 초밥 자체는 무난한데 가게 안에서 묘한 꾸린내…가 나서 식사에 집중을 못했다ㅋㅋㅠㅠ 냄새에 민감한 사람은 힘들듯

김태완 스시

서울 서초구 효령로31길 21

호리
4.0
1개월

스키야끼 나에겐 뭔가 어려운 음식,, 육수 조절이 쉽지 않다😅 암튼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였음~ 기름은 무조건 버터로 해서 후식으로 볶음우동 해먹는 걸 추천!

한냄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66-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