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곳저곳
비빔막국수 무난무난했다~ 들기름막국수보다는 나았음. 근데 여기 국수들은 묘하게 다 심심함.. 나중에 들깨칼국수 먹어봐야지 수육은 보쌈처럼 두껍고 만두는 실했다!
성수 막국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3
이제 모든 초밥이 저당이 됨ㅎㅎ 초밥 자체는 무난한데 가게 안에서 묘한 꾸린내…가 나서 식사에 집중을 못했다ㅋㅋㅠㅠ 냄새에 민감한 사람은 힘들듯
김태완 스시
서울 서초구 효령로31길 21
스키야끼 나에겐 뭔가 어려운 음식,, 육수 조절이 쉽지 않다😅 암튼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였음~ 기름은 무조건 버터로 해서 후식으로 볶음우동 해먹는 걸 추천!
한냄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6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