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호리

🙆🏻‍♀️ 녹차, 디저트, 면, 동남아 음식 좋아해요 🙅🏻‍♀️ 매운거, 짠거 잘 못먹어요
서울 이곳저곳

리뷰 363개

발로나 초코라면 정신 못차리는 그런게 있음.. 역시나 만족스러웠다ㅎㅎ 초코시럽 베이스 보다 가루 베이스가 좋다구~!~!

서초 커피 109

서울 서초구 방배로 109

자극적인 맛. 가격은 1인분에 17,000원 정도지만 토핑이 든든해서 상쇄되었다. 요즘은 버터밥이 기본인 곳도 있는데 여긴 그냥 공기밥 + 라면사리는 따로 추가해야 함. 재방문은 글쎄…

고부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성심당이 좋은 이유: 가격이 착한데 맛도 평균 이상이기에🫶🏻

성심당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에그타르트와 스콘은 무난무난. 스프가 의외로 맛도리였다! 여기는 페스츄리류가 진짜진짜 맛있음. 특히 갓 나온 크로와상이 진짜👍🏻 아침에 혼자서 다 먹어치웠다.

빵 한모금

대전 동구 백룡로5번길 59

비릴 것 같은 생선들은 역시나 비렸다. 이것저것 내주는 건 좋지만 맛이 없다면 의미가 없다.ㅠ

휴 스시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

티라미수는 무난했고 밀크티가 꽤나 맛있었다! 음료 많이 못마시는 편인데 거의 다 비움. 지하상가에 이런 분위기로 꾸민 카페가 있다니?! 신기하고 재밌었다ㅋㅋ

스미다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왼쪽의 버거가 더 맛있었다는 기억만 남.. 오른쪽은 양파에 패티만 있어서 좀 물렸다. 치즈 감튀는 시판 소스 뿌린 딱 그 맛.

로우로우 버거샵

서울 용산구 신흥로 41-1

클로리스는 언제 가도 좋다~ 오래된 소파들이 조금 찝찝하긴 하지만.. 밀크티는 기본맛이 제일 좋은듯. 새로 출시된 밤 밀크티는 굉장히 묵직 달달 든든쓰. 이제 쿠키 같이 안 주심ㅠ

카페 클로리스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38

삼선짬뽕 시켰고 해물 양 진짜 푸짐 그 자체.. 국물은 깔끔 칼칼에 살짝 고추장 맛도 났다. 먹는 내내 뜨거워서 힘들었지만🥲 접객도 친절하고 인테리어 고풍스러움!

연경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45

해물 로제 파스타에 해물이 정말 가득가득👍🏻 모든게 두개씩 들어있는 것도 굿.. 관자도 새우도 홍합도 두개ㅎ 대신 마늘 맛이 엄청 많이 남 먹물 리조또도 괜찮았는데 좀 짭짤해서 아쉬웠음. 피자는 치즈 풍미 굿이었지만 토핑으로 올라간 토마토가 너무 달달해서 맛을 해치는 느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했다! 고층 한강뷰에 비해 내부 인테리어가 묘하게 촌스러운.. 느낌이라 로맨틱한 분위기 형성은 잘 안되었다.

빠네 돌체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다길 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