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후앗 프렌치토스트 넘 맛있다아ㅏ 위에 크림 브륄레처럼 녹은 설탕이 빠작하니 맛있고 중간 부분이 계란물에 푹 절여져서 부드러움 그 자체.. 살짝 물릴려고 하면 소금 찍어먹으면 됨! 메이플시럽 안 뿌려먹는게 취향에 맞았다. 아메리카노는 구색 맞춰서 주문했는데 커피알못이라 평가 불가..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작업하러 온 사람들 많았음! 동네 주민분들 너무 부럽다🥹

흘러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5길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