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괜찮은 곳인데 이날만큼은 별로. 입맛이 없었었나를 의심했던 짜장의 맛은 좀 밋밋했다. 탕수육은 기본은 해서 괜찮았고 물만두는 완전 실패. 정말 물에 빠져있는 만두일뿐... 다음번에 물만두는 꼭 먹지않는 내가 되길..
해중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2길 8 1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