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다시 오게되면 꼭 별다섯개를 주리라 했던 곳 _ 김찌에 눈이 돌아서 모든 지인들과의 약속은 여기로왔는데 오늘은 부찌를 먹었는데 역시 미쳤다.... 국물 미침 단백질 챙겨야하니 스크럼블에그, 두부김치 싹 먹어주고 짜파게티까지..... ! 그거아시나요 물짜파게티 주는곳 많은데 여긴 꾸덕파 🤤

술과사람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8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