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또왔다.... _ 지인이 온다면 여기로만 데려가요 김치찌개랑 돈까스 맛있음 ㅠㅠ 김찌가 진짜 미침,,,,, 비법 전수 받고싶다 돈까스 안좋아하는 지인도 맛있다고 한곳

술과사람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8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