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인쌩은 매운어묵. 끝 _ 길감자 팔아서 바로 시켰는데... 음...? 음? 강릉 길감자가 저맛은 아니겠지? 넘 실망쓰,,, 닭날개튀김도 바삭하다매여 ㅠ 그치만 모든지점 통틀어서 매운어묵은 노실패 여긴 저것만 먹어야한다 가볍게 이차하러갔는데 생각보다 안가벼운 안주들이라 당황 🥲

인쌩맥주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6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