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상봉에서 이자카야는 여기다 _ 와 꼬치 진짜 짱맛,,, 항정 무조건 드세요 오뎅탕도 내가 좋아하는 일식 오뎅탕 연어덮밥은 쏘쏘하고 돈까스는 실망띠 ㅠㅠ 돈까스는 안먹는걸루 너무 멋부린 돈까스 근데 지인오면 한식 먹고프면 술과사람가고 일식이자카야가고프면 쿠시 갈려구요 맛도리집 발견

쿠시

서울 중랑구 망우로50길 3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