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레드빈
4.5
10개월

이남장 본점 요즘 설렁탕의 가장 불만은 고기가 몇점 없는거인데 여기는 고기 양이 많은 편이에요. 설렁탕 특은 진짜 거의 스테이크급 고기 폭탄 ㅋㅋㅋ 김치랑 깍두기가 너무 익어서 아쉬웠지만 설렁탕 자체만으로는 아주 굿

이남장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