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오징어칼국수로 해장. 제대로 해장한 느낌. 양도 충분하고 김치도 맛있다.
수목 칼국수
대전 서구 둔산중로 70
5
0
제대로 얼큰한 감자탕. 김치인지 시래기인지 잔뜩 들어가있다. 등뼈도 수입산이 아닌 국산이라 그런지 전혀 뻑뻑한 느낌이 전혀 없다. 셀프 볶음밥도 맛있음. 간만에 제대로 맛있는 감자탕 시식~~~
일당 감자탕
대전 서구 둔산중로46번길 22
수육이 제대로 맛있음. 비빔국수도 나름 별미. 70년 역사를 가지고 있다하네요. 반찬은 매우 간단. 그래도 수육이 맛있어서 추천해요.
대선칼국수
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실내 인테리어에 매우 신경쓴 느낌. 엔틱 유러풍 느낌.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많은 맛. 바닐라라떼는 매우 달달. 서비스로 주신 쵸코렛은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림. 일이층 모두 카페로 매우 넓고 좌석도 여유있게 배치~~~ 화장실도 이층에 남녀 구분 되어 있고 매우 깔끔. 사진 보시면 대충 실내 분위기 보이실듯~~~
퐁커피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509-8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늦게 찍었다. 가격이 매우 저렴. 온양 전통시장 안에 위치함. 양도 매우 많음. 사람은 계속 웨이팅. 칼제비와 만두 시켜서 한끼 잘 먹었어요. 육수는 멸치육수이고 아주 맛있다~ 그정도는 아니지만 가볍게 식사하러 가볼만한 곳.
홍두깨 칼국수
충남 아산시 시장남길 19
대통령이 다녀갔다는 집. 들어가면 좌측에 문재인 대통령 사진이 있다. 반찬 다양하면서 맛있고, 청국장이 내 입맛에 딱이다. 온양 맛집으로 유명한듯. 가벼운 한끼 식사로 만족. 딱 한국 토속음식~~~
온양 청국장집
충남 아산시 온천동 228-14
낙곱새~~~ 기대했던 적당한 맛에 더도 덜도 없이 딱 적당한 맛. 프렌차이즈는 최소한 기본 맛은 보장하되 그이상은 어려운듯. 소주 한잔 반주하기에는 적당해요. 낙곱새를 먹기위해 다시 찾아가라면 대답은 No.
용호낙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7
구디에도 팔각도가 생겼네요. 역시 팔각도 맛있고 좋네요. 여성분들 취향 저격인듯.
팔각도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7
8
을지로 만선호프가 체인사업을 적극적으로 하네요. 예전 감성은 없어졌어요. 그냥 가볍게 가볼만한곳.
만선호프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38
겨울에는 굴보쌈~~~ 감자탕은 서비스~ 뻑뻑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야들야들하지도 않은 적당한 보쌈과 무속, 김치. 개인적으로는 김치가 조금 아쉬웠어요. 굴도 보쌈 수량에 비하면 약간 부족함. 남자 네명이 굴보쌈 대짜 하나 시키고 추가로 보쌈고기와 굴 시켜 먹으니 약간 남음. 추천까지는 조금 아쉽고 좋아요로 정리~~~
최부자 보쌈
서울 종로구 수표로20길 2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