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맛있음. 메밀도 정말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고, 전병도 맛있고 다 맛있는데 웨이팅이 너무 심각함 겨울철에 먹는것도 추천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