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광화문 미진 광화문점

3.7
추천 124 좋음 195 보통 16 별로 38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소바
보쌈
메밀전병
수요미식회
미쉐린빕구르망2023
비빔메밀
서울미래유산
메밀소바
보쌈정식
냉소바
판메밀
메밀막국수
주차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주차가능
메뉴

리뷰 191개

진리
3.5
3일

5시반에 갔음에도 2-30분정도 웨이팅했어요. 요즘 사람 많아진거 같아요. 냉모밀(12000)먹었고 역시 다른데랑 다른 맛이 달라요. 하지만 약간 물린달까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팀 막내(촌에서 옴)가 가자고 해서 정말 억지로 다녀왔습니다 억지로 간 이유는 맛은 아니고 이 시기에 정말 맛에 비해 너무 말도 안되는 웨이팅 아닌가 싶…. 무튼 웨이팅만 아니면 만족합니다 메밀면과 장국의 조합이 끝내주긴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 일인가는 개취인걸로) 그리고 저는 미지는 돈까스 맛집이 아닌가 생각하는데요 갓 튀겨서 나온게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코코
4.0
6일

분명 맛있음. 메밀도 정말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고, 전병도 맛있고 다 맛있는데 웨이팅이 너무 심각함 겨울철에 먹는것도 추천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나니
3.5
11일

가성비는 쨩. 모밀 육수가 덜달면 좋겠다…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동동
4.5
25일

평일 점심에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방문, 20분정도 웨이팅 후 2층으로 입장함. 냉메밀, 메밀막국수,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냉메밀은 진짜 인생 냉메밀이었다!!!! 막국수는 국물이 진짜 기가막히게 맛있는데, 면과 야채에 잘 흡수되진 않는 것 같은 느낌이라 면만 먹을 땐 살짝 슴슴한 매력이었다. 돈까스는 딱 경양식 느낌. 바삭함이 강조돼있었고 곁들여 나온 샐러드의 옥수수맛 드레싱이 아주 맛있었음. 다만 차가운... 더보기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3.0
1개월

📍 광화문미진 [서울/광화문] 평일 오후 2시 쯤 갔더니 웨이팅 열 몇 팀 정도 있었어요~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서 체감상 1분당 한 팀 빠지는 느낌? 15분 정도 기다렸다 입장했습니다! 혼밥이었는데도 네 명 좌석으로 안내하고 모르는 사람 합석 안 시켜서 좋았어요😌 자리에 무, 김가루, 파 놓여 있고 단무지와 얼갈이 김치 주셔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ㅎㅎ 거의 앉자마자 음식이 나왔고 이래서 회전이 빠르구나라는 생각을 했네요~... 더보기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토요일 저녁 6시에 대기 걸어놓고 50분 기다렸습니다. 회전율이 빠른 편이고 1분마다 1팀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유명세에 맞게 메밀 소바는 정말 맛이 있었고 굳이 다른 마나 파 안 넣어도 그대로 먹었을 때 슴슴한 맛 그대로 맛이 있었습니다. 돈까스 튀김이랑 같이 먹는 것이 궁합에 좋았습니다.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기 때문에 2인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anxkgrns
3.5
2개월

점심에도 저녁에도 웨이팅이 많은 광화문미진입미다 냉메밀을 먹었는데 양이 많았고 맛도 괜찮았지만 다른 곳과 다르다고는 못느꼈어요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녜린
5.0
2개월

2026.02.20 2026.02.21 저녁 이틀 연속으로 갔다면 말다했지 역시 모밀 집이지만 디른 메뉴도 다 맛있다 돈까스 보쌈 모밀 다 추천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매실차
3.5
2개월

날이 좀 더워지니만큼 빠르게 미진 선점.. 전 여기 보쌈이 은근 좋아요 사실 돈까스도 솔직히 맛이 진짜 너무 쩐다 이런 것보단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미덕 있지 않나 싶어요 저는 비빔 동행은 냉모밀 아직은 그래도 좀 차가운 느낌이네요. 냄비우동 먹을걸.. 미진은 기다린다면 그리 추천할만큼은 아니지만 11시 경 오픈런으로 가능하다면 훌륭한 선택지라는 생각이 들어요.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