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배달
주차가능
평일 점심에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방문, 20분정도 웨이팅 후 2층으로 입장함. 냉메밀, 메밀막국수,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냉메밀은 진짜 인생 냉메밀이었다!!!! 막국수는 국물이 진짜 기가막히게 맛있는데, 면과 야채에 잘 흡수되진 않는 것 같은 느낌이라 면만 먹을 땐 살짝 슴슴한 매력이었다. 돈까스는 딱 경양식 느낌. 바삭함이 강조돼있었고 곁들여 나온 샐러드의 옥수수맛 드레싱이 아주 맛있었음. 다만 차가운... 더보기
📍 광화문미진 [서울/광화문] 평일 오후 2시 쯤 갔더니 웨이팅 열 몇 팀 정도 있었어요~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서 체감상 1분당 한 팀 빠지는 느낌? 15분 정도 기다렸다 입장했습니다! 혼밥이었는데도 네 명 좌석으로 안내하고 모르는 사람 합석 안 시켜서 좋았어요😌 자리에 무, 김가루, 파 놓여 있고 단무지와 얼갈이 김치 주셔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ㅎㅎ 거의 앉자마자 음식이 나왔고 이래서 회전이 빠르구나라는 생각을 했네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