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잇
2.5
16일

옹심이 첨 먹어봄 난 옹심이를 안좋아하는걸로... 아니, 감자를 안좋아하는걸로... 들깨 도토리 수제비? 는 맛있었음

감자적 1번지

강원 강릉시 공항길29번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