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 뭘까 궁금했는데 피자호빵 느낌(고추&파) 겉 피가 조금씩 말라있어서 딱딱한 부분이 있음 2층 뷰가 좋았음 선물로 좋을듯
정남미 명과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21-1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