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소가 뭘까 궁금했는데 피자호빵 느낌(고추&파) 겉 피가 조금씩 말라있어서 딱딱한 부분이 있음 2층 뷰가 좋았음 선물로 좋을듯
정남미 명과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21-1
3
0
나쁘지않으나 쏘쏘 기념으로는 먹어볼만함
강문에 있는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감자, 고구마, 호박, 단감, 옥수수 모두 색감도 모양도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었는지 감탄. 모양은 예쁜데 맛은 어떨지??? 다 먹고 싶지만.... 개당 3.8 이라... 전부 시키지는 못함 ㅋㅋㅋㅋㅋ 갠적으로 호박맛이 젤루 맛남. 오션뷰도 엄청 예쁜데... 가신다면...??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는 평일 오전 추천. 근데...커피는 그닥. 맛있진 않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