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태이루나
@alsdn112
3.0
1년
잡내없는 순대 국밥 정식으로 먹음 순대는 맛있었다 국밥은 평이함
이북집 찹쌀순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대한빌딩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