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농민백암순대랑 비슷한 맛이다. 특이하게 순대국에 콩나물이 들어가 있음. 국물이 너무너무 담백하고 순대도 맛있고 세트로 주문하면 순대랑고기랑 같이 나오는데 이것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음.. 단 순대 껍질은 좀 질긴편.. 처음부터 고추가 한바구니 나옴.. 반찬은 셀프로 계속 편하게 먹을 수 있음..
이북집 찹쌀순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8
0
맛집들은 다니면 공통점이 본인 식당 대표메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써놓는다는 것입니다. 이곳도 순대국 맛있게 먹는법이 씌여있어서 신뢰가 가는곳이었고, 콩나물이 들어가있어서 더 색다르고 시원한 맛이 나서 좋은곳이었습니다~!! 국물은 몇술 떠 먹으려는 찰라 일행이 탄수화물...나트륨... 이야기를 꺼내길래 제가 듣기 싫어서 커피도 같이 안마시고 혼자 나와버렸습니다 ㅎㅎ;;;
9
잡내없는 순대 국밥 정식으로 먹음 순대는 맛있었다 국밥은 평이함
4
혼자가면 아무리 바빠도 1분안에 국밥이 나오는 곳
2
함흥냉면 국물이 약간 탄산끼가 있고 시큼하다 못먹을정돈 아니지만 별로였어 ..
성수 📍[이북집] 깨끗한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갔으나... 공기밥은 반공기고 순대도 2개밖에 들어있지 않아 섭섭했습니다 🥲 깔끔하고 누린내 안나는 것은 인정이지만 가격 대비 양이 아쉽네요.
굉장히 찝찝한 경험을 했다. 분명히 다른 리뷰들에는 순대와 부속고기가 듬뿍있다고 써있는데 내가 시킨 순대국에는 부속고기는 하나도 없고 순대만 달랑 4개(작은거) 들어있었다. 나는 순대국을 시키면서 순대만 주세요라고 하지 않았다. 그리고 더 찝찝했던 건, 순대국에 콩나물이 들어가 있었는데 이게 좀 이상한게 콩나물이 들어간 순대국을 본 적이 없다는 것과 콩나물이 달랑 풀죽은 상태의 2~3개가 들어가 있었다. 일부러 넣은 것 같지 않... 더보기
염념념념굿 정식에 나오는 고기가 참 마딧네 술먹으면 종종 풀러와야겟뜸 고추도 팍팍주심
6
회의 마치고 국민은행 갔다가 혼자서 이북집 정식. 양이 너무 많다. 비싸기만 하고!!
성수역 삼번출구 근처에 (자그마치 옆옆..?) 있는 순대국집! 매우매우 캐주얼한 집이라 오며가며 보기만 했는데 어느 음주 다음날.. 홀린듯 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혼자 앉는 자리도 잘되어 있어서 혼밥도 오케이!! 점심시간엔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로 붐벼용 ㅋㅋ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 밥은 알아서 무한리필 해먹을 수 있어용! 근데 제가 이 날 주문을 실수한게 순대만으로 시켰음 ㅠㅠ (주문할 때 선택 가능해요~) 고기 부속 많이 ...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