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조산 등산 했다가 내려 오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굴림만두가 많이 없는거 같은데 굴림 만두라서 너무 좋았고 만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도 괜찮았고 음식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예요😊 사람 많을때 가면 웨이팅을 꽤 해야 하는데 웨이팅 손님들도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웨이팅 해서 먹을 맛 나요!! 정말로 맛있습니다☺️☺️
이고집 만두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58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