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나 누구게?

리뷰 3개

만두 전골에 나오는 만두가 커서 좋았어요 그리고 국물 베이스가 깔끔 했고 전골안에 야채등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다만 볶음밥을 시킬려고 했는데 볶음밥 양이 좀 적었습니다..(햇반 작은거 130g)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골식당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2길 6-1

메뉴가 단 2가지 입니다! 그런데도 장사가 잘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수육이 쌈장에 찍어 먹는 게 아니라 고추장이랑 대파랑 해서 같이 싸먹으니깐 정말 색다른 맛있어요👍🏻 칼국수도 양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칼국수 국물이 진짜 찐이에요☺👍🏻 정말 로컬 맛집이었답니다!!!! 한 번 가니깐 또 가고 싶은 중독성이 있고 계속 수육이랑 칼국수가 생각이 나요😭

정통 옥수사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1길 17

태조산 등산 했다가 내려 오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굴림만두가 많이 없는거 같은데 굴림 만두라서 너무 좋았고 만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도 괜찮았고 음식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예요😊 사람 많을때 가면 웨이팅을 꽤 해야 하는데 웨이팅 손님들도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웨이팅 해서 먹을 맛 나요!! 정말로 맛있습니다☺️☺️

이고집 만두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