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전골에 나오는 만두가 커서 좋았어요 그리고 국물 베이스가 깔끔 했고 전골안에 야채등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다만 볶음밥을 시킬려고 했는데 볶음밥 양이 좀 적었습니다..(햇반 작은거 130g)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골식당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2길 6-1 2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