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다현

리뷰 5개

이다현
추천해요
2년

여기 진짜 특이해요! 커피를 맥주 탭에서 따라 주듯이 따라줍니다. 원리는 잘 모르겠지만 콜드브루 처럼 커피를 다 내려놓고, 라떼도 라떼 버전으로 만들어놓고, 주문 들어오면 그때그때 따라만 주는 거 같아요(a원두 아메리카노, b원두 아메리카노, a원두 라떼.. 이런 식으로 탭마다 연결된 커피가 정해져있다고 하셨어요) 다만 이날 고른 원두가 아쉽게도 한약재 향이 나서.. 오히려 초콜렛이 엄청 진하고 맛있었어요.

더치 랩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이다현
추천해요
2년

오픈 초기 방문 후 재방문! 지난 번에 시켰을 때 맛있게 먹었던 포레스트 버거와 콘 딥을 그대로 시키고, 추가로 아메리칸 버거와 고구마 프라이드, 그리고 밀크 쉐이크와 초코 쉐이크를 시켰습니다. 포레스트 버거는 여전히 맛있었고(지금까지 고든 램지 버거 총 5개 먹어봤는데, 포레스트 버거가 제일 최고예요! 꼭 포레스트 버거 시키세요) 아메리칸 버거는 일반적인 치즈 버거맛. 콘 딥은 특이한 메뉴라 호불호 갈릴 수 있고(고수 들어감)... 더보기

고든램지 버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이다현
추천해요
2년

세트 메뉴 중 치킨과 로제 떡볶이가 있는 것으로, 그리고 블랑 생맥주 두 잔 시켰습니다. 일단 떡볶이가 너무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섞여있어서 맛있었어요! 국수처럼 긴 떡이 특이했고, 치킨도 갓 튀겨서 맛있었습니다. 소스 네가지나 나와서 다양하게 찍어보는 재미가 있었고, 감튀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굿굿! 다만 마늘빵은 바삭촉촉한 게 좋은데 약간 눅눅하기도 하고 마늘이 한 면만 살짝 발려 있어서 좀 아쉬... 더보기

썸데이 몰디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1

이다현
추천해요
2년

바나나랑 땅콩버터 들어간 그릭 요거트, 아메리카노, 그리고 밀크티 시켰습니다. 음료 양이 다소 적어 아쉽긴 하지만 오랫만에 먹어본 밀크티 맛집이었어요! 그릭 요거트는 꾸덕하고 과일이나 토핑도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메리카노가 시럽이 들어간건지 약간 단 편이에요. 밀크티도 달콤. 밀크티는 괜찮았는데 단 커피 안 좋아하시면 아메리카노 주문시 시럽 빼달라고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 인 그릭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86번길 21

이다현
추천해요
2년

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장어 초밥을 별로 안 좋아해서, 다른 초밥으로 변경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해서 차액(500원) 더 내고 홍새우로 바꿨어요! 새우알로 보이는 토핑이 위에 첨가된 새우초밥이었는데 맛있어서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은 착한데 회가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원형 플레이트에 초밥들, 새우튀김과 샐러드, 그리고 모밀까지 세트로 가성비 좋은 거 같습니다!!

츠요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01번길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