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헤잉

리뷰 31개

헤잉
4.5
26일

가격이 올라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새우패티가 통통하고 바삭해서 만족해요. 감자튀김은 무난합니다.

프랭크 버거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1

헤잉
4.5
26일

친척들과 다같이 먹으러 갔어요. 뷔페여서 자기가 원하는 걸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고기 대신 분식이 주메뉴였는데 피자가 나쁘지 않았어요. 화 중에는 연어가 가장 괜찮았고 디저트류도 좋았어요. 파스타는 식고 맛이 강하지 않아 별로였어요.

애슐리 퀸즈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헤잉
4.0
26일

퍼스널 사이즈 피자를 시켰어요. 성인 한명이 식사로 먹기 좋은 사이즈였어요. 몇명이서 다양한 맛을 맛보고 싶을때 퍼스널 사이즈로 여러개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를 시켰는데 바삭하고 괜찮았어요.

잭슨피자

서울 강남구 역삼로 135

헤잉
4.0
26일

인기가 많은것 같아 포장해왔어요.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매운냉면은 매운간이 안까지 잘 스며들지 않고 겉에만 매운 느낌이었어요.

해주냉면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8-16

헤잉
4.5
26일

매장 자체는 큰 편이 아니어서 그냥 포장해왔어요. 근처 회사 사람들이 점심 시간에 와서 먹고 가는 것 같아요. 싸이버거는 치킨이 크고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케이준 감자튀김은 그냥 감자튀김보다 자극적이지만 같이 먹기 나쁘지 않았어요.

맘스터치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732

헤잉
4.5
27일

일단 부리또볼은 샐러드같이 먹는 형태였어요. 양이 꽤 많고 부리또에 들어있는 재료를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부리또는 안도 꽉 차있고 맛있었어요. 햄버거같이 식사용으로 하나 먹기 좋았어요. 안에 크림치즈 같은게 약간 느끼하긴 했는데 다른 재료들이 있어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쿠차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헤잉
4.0
27일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 구경하기 좋았어요. 저녁 시간만 되면 사람이 굉장히 많아져요. 물론 작은데도 가격이 다 비싸기는 하지만 선물용으로 하나정도 사가는 것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색깔이 다양하고 귀여워서 둘러보며 사게 되는것 같아요.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 201

헤잉
4.5
27일

가족끼리 치킨 먹을때 엄마가 지코바를 너무 좋아하셔서 많이 시켜먹었다. 일단 지코바 특유의 치밥 양념이 너무 중독적이다. 또한 치킨의 쫄깃한 부분이 마음에 들고 떡도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어 굉장히 맛있다. 소금구이도 무난하게 괜찮은 맛이었다.

지코바 치킨

서울 강남구 도곡로13길 8

헤잉
4.5
27일

주말 오전에 갔는데 이미 다 팔린 빵들이 꽤 있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식사빵이 아닌 디저트로 한두개 먹을 것 같다. 카운터에 먹는법도 써있고 무엇보다 내가 갔을때 직원이신지 사장님이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친절하고 기분 좋게 결제해주셨다.

장티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64길 50

헤잉
4.0
27일

튀김이 바삭하고 구운 치킨도 맛있어요. 다만 가격에 비해서 치킨의 양이 좀 적은 것 같아요. 치킨 대신 감자튀김이 같이 나와 좀 아쉬워요. 그래도 쿠폰이 생기면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깐부 치킨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