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버릴까봐 적는 후기 나쁘진 않지만 명성에 비해 불만족..: 기대가 너무 컸네. 또르띠야 정말 작아.ㅠ 게다가 위생이… 래스토랑이리기보단, 바/펍 컨셉 생각하고 뱡문하면 만족도 올라갈 듯. 피쉬타코는 자양동 맛집에 비교불가였고. 풍성함은 애정하는 단골집 승. 멕시칸 현지에서만 가능한 메뉴들 맛보러 다시 가보긴 할 듯.
살사리까
서울 마포구 양화로11길 22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