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호박바브카 맨 밑이랑 맨 가운데가 기름에 절여져있어서 소금빵같다 넘맛도리 약간 촉촉 말랑말랑빵? 밤은 안들어있고 초코 부분 머그면 밤 맛 좀 남 초코 달아서 좋다 빵 대부분 퍽퍽하다 기름 있는 부분 빼곤 인절미모찌스콘 떡 진심 개쪼끔 근데 엄청 질척한 떡 마딛다 스콘은 완즌 폭신스콘 인절미 쓴 맛이 많이 난다 연세우유 호박인절미맘모스😻 크림치즈가 진짜 개맛도리 떡도 맛도리 위에 빵도맛도리 약간퍽퍽하긴한데 또사먹었다 솜사탕맛생크림빵 ㅂㄹ 안 달고 솜사탕맛 잘 안 남 크림이 연하다 딸기맛생크림빵 빵이랑 크림 닿는 부분이 약간 쫀득? 이게 진짜마딛다 레드벨벳생크림빵 크림치즈가 진쯔쫀맛 내최애 말차초코생크림빵 밑에 초코칩 몰려있다ㅜ 윗부분에 촉촉한초코? 그게개마딛다 우유생크림빵 마니안달다 술마시고머거서그런가 넘 연했다 맛이 이름칸쵸 내이름만안나옴 ㅜ 안에 초코가 그냥 초코가 아니라 약간 크런키?
CU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23-2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