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호박바브카 맨 밑이랑 맨 가운데가 기름에 절여져있어서 소금빵같다 넘맛도리 약간 촉촉 말랑말랑빵? 밤은 안들어있고 초코 부분 머그면 밤 맛 좀 남 초코 달아서 좋다 빵 대부분 퍽퍽하다 기름 있는 부분 빼곤 인절미모찌스콘 떡 진심 개쪼끔 근데 엄청 질척한 떡 마딛다 스콘은 완즌 폭신스콘 인절미 쓴 맛이 많이 난다 연세우유 호박인절미맘모스😻 크림치즈가 진짜 개맛도리 떡도 맛도리 위에 빵도맛도리 약간퍽퍽하긴한데 또사먹었다 솜사... 더보기
CU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23-23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