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여름

추천 : 반드시 재방문 좋음 : 재방문 의사 있음 별로 : 재방문 의사 없음
서울, 노원

리뷰 252개

여름
추천해요
1년

맛있다고 소문나서 찾아간 리브인오후의 구황작물 치즈케이크. 1단 치즈, 2단 쑥치즈에 단호박, 고구마,밤을 섞고, 3단은 쑥크림, 곶감을 얹었다. 이런 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의 조화가 예사롭지 않다. 맛집 인정. 다른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졌다. 아래 후기를 쓰신 다른 분들은 묵직해서 힘들다, 치즈케잌 맛이 많이 안느껴진다고 하셨는데, 묵직한 건 사실이지만 많이 달다고 느끼진 않았다. 단짠단짠의 조화가 좋아서 그런 듯. ... 더보기

리브 인 오후

서울 노원구 동일로178길 39-30

여름
추천해요
2년

이 동네 감자탕집 중 제일 맛있어요. 감자탕 생각나면 무조건 이집으로 갑니다. 감자탕도 맛있고, 잘 익은 무김치도 삼삼하게 맛있고, 배추김치는 안익을 걸로 줘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풋고추도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큰 TV가 있어서 요즘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도 볼 수 있습니다.

참맛 감자탕

서울 노원구 동일로192길 41

여름
추천해요
2년

풀빵의 계절입니다. 기름없는 호떡(공갈빵 스타일)은 안먹어봤고, 풀빵은 국화빵인데 맛있어요. 홈플러스 주차장 입구쪽에 있습니다. 언리미티드 에디션 가는 분들 간식 생각나면 들러 보세요. 청각장애인이 운영하시니 손짓으로 달라고 하세요.

호떡/국화빵

서울 노원구 동일로204가길 12

여름
추천해요
2년

겉바속촉의 스콘은 최고! 빅토리아 케이크는 너무 퍽퍽해서 가루가 뚝뚝 떨어짐. 스콘보다 퍽퍽한 케이크라니;;; 생크림도 너무 적게 들어있었다. 도너츠도 달지 않은 점은 좋았지만 역시 좀 퍽퍽한 편이다. 다른 분들이 추천해 주시는 것만 먹을 걸.

스코프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49

여름
추천해요
2년

나쁜 리뷰가 하나도 없어서 기대했는데 역시 좋았다. 나는 스프카레, 친구는 카레우동을 먹고 파닭 소짜도 추가. 스프카레는 향신료맛 많이 나고 칼칼해서 내 입맛에 딱이었고, 카래우동은 순한 맛인데 맛있다고 함. 파닭은 가라아게에 소스 뿌려서 나오는 건데 엄청 바삭하고 짭짤해서 술안주로 좋을 것 같다. 스프카레에도 가라아게도 2-3개 들어있음. 멀리서 찾아갈만큼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암동에 간다면 꼭 들리고 싶다. 금요일 오후 1시반... 더보기

맘스키친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46

여름
추천해요
2년

미역국 전문점에 처음 가봤어요. 처음엔 미역국이 너무 비싸서 놀랐지만 막상 먹어보니 미역국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고?! 하고 놀랐습니다. 미역국과 고등어 한 마리, 반찬 10가지가 맛도 좋고, 다 먹기 힘들만큼 양도 많았어요. 큰 기대없이 갔다가 크게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사진도 찍어 올게요.

미꼬담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여름
별로예요
2년

똥집 튀김은 딱딱하고 옛날통닭은 너무 작고 말랐어요…

1988 옛날통닭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94

여름
추천해요
2년

빵을 정말 잘하는 집입니다. 식빵, 바게뜨, 소금빵, 프레첼, 에그타르트, 스콘 등등 맛없는 게 없어요. 빵에 끼워진 버터도 맛있습니다. 음요도 맛있고요. 다만 샌드위치는 평범했네요. 석계역에도 있는데, 거긴 안가봤지만 어떤 분이 여기가 석계역의 업글 버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파운드 그레도

서울 노원구 동일로 1102

여름
추천해요
2년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꽤 맛있는 만두라서 추천! 아래분이 김치만두 안맵다고 하셨는데 엄청 맵진 않지만 맵긴 해요. 저는 장이 안좋아서 한 번 먹어보고 김치만두는 다시 못먹고 있습니다. 고기만두가 더 맛있기도 하고요.

만두장성

서울 노원구 동일로180길 32

여름
좋아요
2년

여름에 지나가다 팥빙수가 있길래 먹어봤는데 비싸고 양 많고 맛있었어요. 팥, 떡, 후르츠 통조림 들어있고, 우유 눈꽃 얼음입니다. 끈적이는 걸로 봐서는 아이스크림도 들어간 것 같고, 많이 달지 않아요. 빈티지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편입니다. 테이블이 6개쯤 있는데, 늘 두 테이블 이상은 채워져 있었던 것 같아요.

금성다방

서울 노원구 동일로186길 77-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