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갱 많이 안달고 좋아요!
금옥당
서울 성북구 성북로21길 17
6
0
완탕면 국물이 정말 먹어본 중 최고예요! 광동식 탕수육도 바삭바삭 맛있는데.. 사천식 탄탄면은 프랜차이즈 탄탄면에 길들여 있어 그런지, 그냥 그랬어요;; 주말엔 오픈런해야 기다리지 않아요.
명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100번길 14
3
샐러드김밥 너무 가볍고 좋아요! 와사비 좀 얻어서 함께 드세요~ 열명 남짓 앉을 작은 공간의 분식집.
라라김밥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60
8
옹기종기 자리는 몇 개 안되고, 테이블이 좀 애매하지만.. 바형태의 창가자리 좋아요. 커피도 굳!
요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00
7
인근에서 아마 분위기 제일 좋은 까페가 아닐까. 플랫화이트 좋아요. 스콘은 그냥 먹을만.
알케믹스
서울 종로구 낙산길 4
동네 작은 까페. 무난한 커피와 10종류 남짓한 제과류들. 너무 맛있기도하고, 소량이라 금새 품절. 쫀뜩함이 느껴지는 휘낭시에. 밀도 높고 고소 바삭한 스콘. 부들부들 홍콩식 에그타르트. 매끈한 초코 마들렌.
카페 동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257
5
햄과 치즈가 93.333% 해동된 느낌의 루꼴라 카프레제 샌드위치. 입구에 배달된 재료를 오픈 시간 지나 거두시더니만.. 부랴부랴 만들어주신 듯. 하지만, 재료 실하고 맛이 좋아 봐준다. 피스타치오 젤라또 들어간 꼬르지엘모 플로트는 맛없없. 매우 진하고 달아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조용한 편.
카페 꼬르지엘모
서울 종로구 율곡로1길 50
미금역에서 꼭 샌드위치가 먹고 싶지만, 서브웨이는 왠지 안땡긴다면! 먹고 갈 자리는 협소하고 커피와 함께 여유 즐길 분위기는 아니지만, 사과에그샌드위치 재료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서둘러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을곳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14
시큼함이 있고, 들기름 존재감이 확실한 들기름막국수. 고기리 막국수에 길들여진 저에겐 완전 다른 음식이예요. 명태회는 새콤달콤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명태회국수는 먹어보고 싶어요! 입구가 식당인가 싶지만 의심 거두고 들어가시길…
메밀장터
경기 과천시 뒷골로 5-7
언뜻 지나칠수 있는 외관과 세련되진 않지만 깨끗한 내부. 근처에 분위기 좋은 맛집 많은 행궁이지만, 이곳은 가성비 맛집! 참나물파스타 맛있네요~
낭만셰프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