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no_vus

리뷰 121개

no_vus
5.0
1개월

여기보다 루벤 맛있는 집 없더라...다양한 탭맥주와 직접 만든 파스트라미로 만든 안주라인업이 훌륭. 루벤프라이즈 있으면 맥주 두 잔 그냥 넘어갑미다. 자유로운 야외 분위기도 좋음.

비어샵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24-5

no_vus
3.5
1개월

좋은 재료로 제대로 된 디저트를 보여주는 곳. 매일 새벽 직접 파이지를 미신다 들었는데 플랑의 맛이 아주 진한 편이며 프렌치토스트도 바닐라빈을 얼마나 쓰셨는지 속이 거의 푸딩임... 가격대가 있는대신 디저트 퀄이 좋음.

마 셰리 27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15번길 33

no_vus
4.5
1개월

전포에서 제일 잘 나가는 중식주점이라면 여기가 아닐지. 매일 만석이고여....일단 다 맛있고 푸짐한 편. 관자크림새우 필수이며 비풍닭새우도 추천. 주점이라 간은 좀 센 편아에요.

웨이다오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4

no_vus
4.0
1개월

오랫동안 제법 핫플...미슐랭 때문에 더해진 듯. 부산에서 홍콩식 차찬탱을 느낄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곳인데 생각보다 지대로임. 물론 홍콩 현지의 것보다 터프;; 하지 않고 깔끔하게 뽑아냈지만 다 맛있습니다. 게다가 넘 친절하셔서 나올 때까지 흐뭇해지는 곳

굿모닝 홍콩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19

no_vus
3.5
1개월

화장실이 약간 불편하다는 것만 빼면...좌석 많고 가게 널찍하고 맛있는 계절 쇼트케이크가 있어 만족스러워요. 정말 단정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진 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커피도 괜찮았어요. 붐빌 때는 엄청 시끄러우니 오전 추천

고더샵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60

no_vus
4.0
1개월

인스턴트와 술집 천국인 부산대에서 몇 안 되는 건강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직접 구워낸 퐁신한 치아바타 빵 맛이 너무 좋고요...올리브소스 찍먹하면 완벽. 두부튀김, 각종 구운 야채, 오믈렛, 귀리죽...너무 속 편안하고 정성스러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이 비싼가 싶지만 먹고 나면 배부릅니다...

줄리아 키친

부산 금정구 금강로 256-1

no_vus
3.5
1개월

놀이터시장 안 자그마한 태국이랄지...건물이나 인테리어가 아주 멋지고...음식도 깔끔함. 똠양꿍 먹는 내내 아주 개운했네요. 간도 적당하고 몹시 친절하셨음.

피셋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67번길 6

no_vus
5.0
1개월

좋은 쌀로 지은 밥과 하나하나 구워낸 떡갈비, 가짓수가 많진 않아도 고민해서 배합한 밑반찬의 궁합이 완벽합니다. 메뉴를 내어주실 때마다 셰프님의 설명도 좋고요. 먹는 내내 맛있다는 소리만 했네요. 어른들 모시기에도 좋은지 많이 오셨음. (행사보단 그냥 소소한 식사)

손내향미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30번길 4

no_vus
5.0
1개월

숨어있는 보석같은 철판요리 전문점. 고기조림이 듬뿍 들어간 계란말이,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주문하면 눈 앞에서 직접 만들어주시는 철판요리 메뉴는 하나같이 맛있다. 치즈나 버섯구이 서비스도 종종 해주시는 편.

러프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50번길 43-1

no_vus
4.5
1개월

제철의 재료로 수준 높은 술안주(...)를 구현해주시는 푸드링크바. 실제론 식사만 해도 오케인데 역시 술을 마셔야 간이 맞다할지. 쉐프님의 경력이 다양하셔서 특별히 국적 제한없는 요리를 내주시고 식재료의 질이 좋습니다.

떼떼오네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25번길 3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