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젤라또 잘해요🍨 Mj지수 4.3 추천 메뉴 : 리얼민트초코(ft. 스피어민트), 소금카라멜(ft. 말돈소금), 제주말차(ft. 올치스다원), 쌀(ft. 생강&레몬)&바나나(ft. 아몬드프랄린&초콜릿크림) 1년전에 먹고 넘 맛있어서 재방문한 나이스크림 여기가 본점이고, 나이스망원은 분점이라 하심 2 scoop(6000) 리얼민트초코(ft. 스피어민트), 소금카라멜(ft. 말돈소금), 제주말차(ft. 올치스다원) 나뚜루 느낌나는 말차맛 합격🍵 민초도 불호자는 입에도 못 댈 정도의 치약느낌이라 극호; 카라멜도 어디서 먹고 맘에 든 적 별로 없는데, 좋았다 쌀(ft. 생강&레몬)&바나나(ft. 아몬드프랄린&초콜릿크림) 리조는 진저레몬 조합인데 호불로 갈릴듯. 나는 극호😌 바나나도 잘하네🍌프랄린의 견과류 느낌이 넘 잘어울린다 잘하기 어려운 젤라또도 다 잘하고 맛도 진해서 극호인 곳
나이스크림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295 우림필유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