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요거트 야근해야 하는디 입맛두 없구 그날따라 요거트가 엄청 땡겨서 시켜먹어봤는디 아니 너무 맛있어서 야근하는데 흥이 나구여~?~?~?~ ㅋㅋㅋㅋㅋㅋ 그냥 요거트 말구 그릭요거트. 저는 그릭요거트 한번 먹고서는 이제 그냥 요거트는 못 먹는 몸이 됐슴다... 각설하고 제가 시킨건 오드리헵번(라지 6.9) ! 코코넛.청포도.블루베리.. 사장님 넘나 배우신 분이구여.. 근데 메뉴 작명은 왜 도대체 오드리 헵번인지는 잘 모르겠네여.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을 때 라지 하나면 허기는 가실 것 같아요~ 코코넛이 사실 넘 맛있긴 한데 좀 달다 보니까 칼로리나 당이 좀 과할 것 같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건강하려고 먹기보다는 사실 맛있어서 먹는 느낌..ㅎㅎㅎ 과일이 많아서 꿀은 빼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배달팁만 없으면 정말 매일 먹고 싶은데 언제 한번 가게에 가봐야겠어용. 좀만 더 가까우면 좋겠다.
요거트맨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지하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