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맨 종로서적점
YOGURTMAN


YOGURTMAN
포장
배달
주차가능
그릭데이보다 속세에 가까운 맛 ㅋㅋㅋ 요거트 종류 무설탕, 플레인,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 가능한 것도 넘 좋다 그릭데이에 비해 덜 꾸덕한게 그릭요거트와 일반 요거트를 7:3으로 섞은 느낌ㅋㅋㅋ 그래놀라도 달달해서 맛있다!!(사갈뻔) 오드리햅번 먹었는데 만족만족 단걸 잘 먹지 않는 편이라서 나한테 좀 달긴했다,, 담에는 플레인이 아니라 무설탕 요거트를 선택해야겠다 ㅎㅎ 내부도 자리가 꽤 있는 편 간단한 끼니 느낌보다는 디저트 느... 더보기
#종각 #요거트 야근해야 하는디 입맛두 없구 그날따라 요거트가 엄청 땡겨서 시켜먹어봤는디 아니 너무 맛있어서 야근하는데 흥이 나구여~?~?~?~ ㅋㅋㅋㅋㅋㅋ 그냥 요거트 말구 그릭요거트. 저는 그릭요거트 한번 먹고서는 이제 그냥 요거트는 못 먹는 몸이 됐슴다... 각설하고 제가 시킨건 오드리헵번(라지 6.9) ! 코코넛.청포도.블루베리.. 사장님 넘나 배우신 분이구여.. 근데 메뉴 작명은 왜 도대체 오드리 헵번인지는 잘 모르겠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