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방문. 리뷰에 남자사장님 투머치토커라는 말 많은데 ㅇㄱㄹㅇ임 근데 대부분이 고기 잘굽는 법+맛있게 먹는법에 대한 것임ㅋㅋ내가 설명을 되게 잘하신다~라고 하니 전직 국어교사셨다고ㅋㅋ저번에 왔을땐 껍데기 그렇게 맛있는 줄 몰랐는데 이번엔 껍데기 진짜 맛있게 먹음. 연탄불향을 머금은 식감 좋은 고기도 좋고 내용물 푸짐한 김치찌개도 좋음 강서구에서 손에 꼽게 좋아하는 고깃집!
그집 껍데기
서울 강서구 화곡로60길 26 대동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