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백수되면 가고 싶었던곳 중 하나 전현무랑 이해리도 막 칭찬하고 할머니 사장님이 그정도로 맛있진 않아 하는데 나는 맛있었어 평양냉면 스타일의 떡볶이라는데 먹어보면 알아 단맛 1도 없고 자극적이지 않는데 감칠맛 나고 맛있게 먹음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맛의 떡볶이

신수동 국물떡볶이

서울 마포구 대흥로9안길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