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벌구

집순이

리뷰 4496개

김벌구
4.0
21시간

평일 낮에 마시는 커피는 다 맛있지 근데 드립도 맛있는데 라떼가 짱

밀로커피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36

김벌구
4.0
21시간

1인세트 있어서 마음에 드는데 저 시그니쳐피자 진짜 미치셨다

헤비 시그니처 피자

메이커 없음

김벌구
3.0
21시간

나 거의 10년만에 간듯 퀼리티가 막 좋은건 아닌데 연어랑 기본적인 생선초밥 좋아하면 추천 1시간에 29,800원 닥치고 초밥만 먹으면 시간 널널 돼지는 양으로 승부해 크림슈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옴

동해도

서울 중구 무교로 28

야채를 한번 튀겼으니 무조건 맛있지 가게도 너무 이쁘고 젊은이들이 많이 좋아할듯

츠메루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4-11

백수되면 가고 싶었던곳 중 하나 전현무랑 이해리도 막 칭찬하고 할머니 사장님이 그정도로 맛있진 않아 하는데 나는 맛있었어 평양냉면 스타일의 떡볶이라는데 먹어보면 알아 단맛 1도 없고 자극적이지 않는데 감칠맛 나고 맛있게 먹음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맛의 떡볶이

신수동 국물떡볶이

서울 마포구 대흥로9안길 3

속보 이제 눅눅해지는 시즌이 와서 6월말까지만 장사하고 두달후에 만나요 👋🏻👋🏻당장 달려가자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딱 1개만 먹고 싶은데 ㅠ 근데 이제 한개씩 안팔아 최소5개 가격도 1200원이야 길에서 만두먹고 있는데 지나가던 지인이 아침에 누가 길바닥에서 만두먹나 관광객이나 했더니 나라면서 길에서 나오자마자 먹는 만두 개맛있는데요?

가메골 손왕만두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42

아침 8시에 브런치로 호떡 먹는 사람이 이렇게 많았나 나포함 ㅋㅋㅋ 근데 가격이 이제 2500원인 고급 호떡 나 처음 다녔을때 천원이었는데

남대문 야채 호떡

서울 중구 남대문로 12

숨겨진 떡볶이 맛집 떡볶이 진짜 맛있는데 튀김 맛있어서 두접시 먹음 맥주 소주 팔아서 술 마시기도 좋아

서울역 철도 떡볶이

서울 용산구 청파로93길 18-1

거지같은 카페에서 욕먹고 ㅋㅋ 이디야에서 맘편하게 수박주스 마시기 수박주스는 이디야 동네 주민 다 모여서 수다 떨고 계셔서 마음이 펀해

이디야 커피

서울 용산구 후암로 9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