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박박
추천해요
3년

5일동안 금요일 되기만을 기다림.. 이유는 여기 가보려고.. 금토만 오픈함. 올리브토마토 피셀, 베이컨 치즈 피셀, 소금빵, 아몬드퀸아망, 크로아상, 치즈 치아바타 이렇게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집 돌아오는 차에서 소금빵이랑 치아바타 반개 피셀 반개 다 먹음. 아 11시 15분에 갔는데 벌써 품절된 빵도 많았다. 담주엔 미리 예약하고 가야겠음. 식사빵이 진짜 맛있고 페스츄리도 너무 맛있고 다 맛있음 ( ͡╥ ͜ʖ ͡╥) 뭐지 이가게.. 여기 덕분에 세종 생활이 좀 좋아질듯! 상가에 주차하면 주차비 무료~~!!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도램마을11단지 카림 애비뉴1 1층 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