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슈크레
Sel et Sucre


Sel et Sucre
매장식사불가
포장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셀레슈크레.... 카톡으로 미리 주문했더니 인기빵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11시 오픈이고 11시 50분쯤 갔더니 피셀 종류는 벌써 동났더라구요 올리브토마토피셀 메이플소금빵 치아바타 호두통밀앙버터 퀸아망 이렇게 먹어봤는데 피셀이랑 소금빵 너무 맛있어요 소금빵은 메이플시럽 들어가서 취향이네요 치아바타도 크기에 비해 진짜 저렴해서 놀랐어요 스프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다음엔 올리브 치아바타랑 베이컨피... 더보기
5일동안 금요일 되기만을 기다림.. 이유는 여기 가보려고.. 금토만 오픈함. 올리브토마토 피셀, 베이컨 치즈 피셀, 소금빵, 아몬드퀸아망, 크로아상, 치즈 치아바타 이렇게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집 돌아오는 차에서 소금빵이랑 치아바타 반개 피셀 반개 다 먹음. 아 11시 15분에 갔는데 벌써 품절된 빵도 많았다. 담주엔 미리 예약하고 가야겠음. 식사빵이 진짜 맛있고 페스츄리도 너무 맛있고 다 맛있음 ( ͡╥ ͜ʖ ͡╥) 뭐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