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셀레슈크레

Sel et Sucre

4.1
추천 5 좋음 0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베이커리
크루아상
차아바타
앙버터
소금빵
피셀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매장식사불가
포장
영업정보
매장식사불가
포장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6개

안고미🐻
추천해요
3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셀레슈크레.... 카톡으로 미리 주문했더니 인기빵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11시 오픈이고 11시 50분쯤 갔더니 피셀 종류는 벌써 동났더라구요 올리브토마토피셀 메이플소금빵 치아바타 호두통밀앙버터 퀸아망 이렇게 먹어봤는데 피셀이랑 소금빵 너무 맛있어요 소금빵은 메이플시럽 들어가서 취향이네요 치아바타도 크기에 비해 진짜 저렴해서 놀랐어요 스프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다음엔 올리브 치아바타랑 베이컨피... 더보기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3주간 휴무라고 하네요ㅠ 27일날 다시 오픈하신다고 하니 저처럼 헛걸음하지 마세요...! ㅎㅎ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쪼림이
추천해요
3년

나도 드디어 가봤다 소문난 빵집 셀레슈크레! 오픈일이 정말 적고 그마저 규모가 작은 편. 방문했을 땐 이미 빵이 많이 나갔다. 최근 바치케 베이킹을 직접 해보니 저 사이즈에 15000원이 굉장히 저렴한 것임을 과연 알겠다. 베이컨 피셀과 치즈식빵을 주문했는데 피셀은 알싸한 스모키향과 짭짤함에 술 안주 삼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치즈식빵은 무난무난~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김박박
추천해요
3년

5일동안 금요일 되기만을 기다림.. 이유는 여기 가보려고.. 금토만 오픈함. 올리브토마토 피셀, 베이컨 치즈 피셀, 소금빵, 아몬드퀸아망, 크로아상, 치즈 치아바타 이렇게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집 돌아오는 차에서 소금빵이랑 치아바타 반개 피셀 반개 다 먹음. 아 11시 15분에 갔는데 벌써 품절된 빵도 많았다. 담주엔 미리 예약하고 가야겠음. 식사빵이 진짜 맛있고 페스츄리도 너무 맛있고 다 맛있음 ( ͡╥ ͜ʖ ͡╥) 뭐지 ... 더보기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요츠바아빠
추천해요
3년

저의 최애빵집을 소개합니다. 금토만 운영하시기때문에 세종 갈때마다 사옵니다. 운영시간은 11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좀 늦게 가면 빵이 동이 나 못사올 때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너무 장점이 많은 곳이라 저는 이 빵집이 도담동에 있는게 축복이라 생각합니다. ㅜㅠ 간단히 장점을 이야기해보자면 1. 빵에 좋은재료를 쓰고있다는 대놓고 드러납니다. 정성껏 만드시고 재료도 풍부하게 넣어주셔서 드셔보시면 티가 납니다. 2. 가격이 너무 ... 더보기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p.
추천해요
4년

크루아상, 치아바타, 치즈 치아바타, 올리브토마토 피셀, 에그타르트, 스콘, 슈크림 크러핀, 퀸아망... 등? 구매. 기억이 정확하지 않다. 금, 토 이틀만 여는데, 규모가 작기도 하고 점점 인기가 있어서 그마저도 오후에 가면 빵이 없다. 나 같은 야행성 인간은 이런 가게가 집 앞에 있어도 제대로 사먹기 힘들다...고 했더니 전화주면 구매할 빵 미리 빼놓을 수 있다고 하셨다. 아무튼 그간 여러 번 방문해서 많은 메뉴를 맛보았는데... 더보기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