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또
5.0
4일

남천동에서 장어덮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 장어가 부드럽고 불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달콤짭짤한 양념이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먹고, 두 번째는 김과 파, 와사비를 곁들여 먹고, 마지막은 다시물을 부어 먹는 방식인데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와사비를 곁들여 먹는 방법이 가장 맛있었습니다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한 번씩 몸보신하고 싶은 날 생각나는 곳 웨이팅이 있는 이유는 알겠더라고요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해주세요

고옥

부산 수영구 광남로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