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당 3.9만원 내면 숙성회에 해물찜에 돈까스 부침개 조림 탕 게장 오돌뼈 등등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나오네요. 그날그날 잔여분에 따라 일부 메뉴는 리필도 되구요. 맛을 기대하고 온 건 아닌데 회가 생각보다 괜찮았던 기억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90년대를 갖다 옮겨놓은 듯하여 좋아하실 분들 있을 거 같아요. 다수의 인원이 우당탕탕 먹기 좋겠습니당!
진달래 실비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70 2층
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