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따뜻해

기대치가 낮아서 항상 맛있게 잘 먹는 잡식주의자.
서울

리뷰 2513개

따뜻해
4.0
13시간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2층 갈까 싶었는데 단체 손님 있다고 1층으로 먼저 안내해주신 것도 좋았구요. 막회와 문어, 매운탕 세트로 주문했는데 이날은 문어 수급이 안 좋아 멍게&전복으로 대체, 더 좋은데?ㅋㅋ 기름진 방어와 부시리가 준비된 날이라 조미김을 하나씩 챙겨주시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묵은지 곁들여 먹어도 굿굿! 매운탕도 고기가 실하게 들어 있어 밥을 따로 주문하지 않았구요. 졸아도 짜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습니... 더보기

동해물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에헴ㅋㅋ 저만 해도 증축에 필요한 쎄멘 한 삽 정도는 더했다 생각하면서 지나가봅니다~😇

유림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71길 5

석굴암 구경 마치고 간단하게 추어탕 먹고파서 찾은 식당입니다. 제피가루에 마늘&고추까지 지역적인 색채가 물씬 풍겨서 좋았고 깔끔한 추어탕에 든든한 밑반찬까지 괜찮았습니다. 홀도 되게 넓고 룸도 잘 되어 있으니 단체 손님들 오셔도 충분합니다. 다른 팀 보니 돌솥밥 포함된 돼지 석쇠구이도 맛나게 드시더라구요-!

논뚜렁밭뚜렁

경북 경주시 진현신계길 23

경주를 그렇게 갔는데 십원빵은 처음이라..! 쉴 새 없이 굽는데도 워낙 사람이 많으니 몇 분 대기는 기본이더라구요. 반죽에 큼지막한 치즈 들어간 게 전부라 맛은 적당히 달고 짭짤하고. 하지만 갓 나왔을 때의 뜨끈함으로 치즈가 주욱 늘어지니 사진 찍고 놀기도 좋구요. 다들 즐거워 하는데 맛이 무슨 소용인가 하는 생각도 드네유🤪

경주 황금 십원빵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83

방문 당시 가오픈 기간이라 주변이 어수선했는데 수막새 기와 모양으로 빵을 만들었다니 궁금해서 하나 먹어보았는데요, 꿀고구마 필링으로 채워져 있어서 달달하니 나름 먹을만했어요. 지도앱에서 보니 수막새랑 석굴암 얼굴로 친구 얼굴을 대신하여 인증샷도 찍더라구요. (우린 그냥 먹을 생각만..ㅋㅋㅋ)

경주 얼굴빵

경북 경주시 태종로 735

사서 마셔 본 하이볼 제품 중에 집에서 만들어 마셨던 것들과 가장 맛이 비슷했습니다. 달지 않고 술맛이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카발란 바 칵테일 드라이 싱글몰트 하이볼

메이커 없음

진심 뜬금없는 위치에 나름 힙한 인테리어를 갖추어 새로 생긴 타코집. 비리야 타코와 피쉬 타코를 먹었는데 그냥 모범생 같은 맛이랄까요? 무언가 더 자극적으로 입 안을 때려줬음 좋겠는데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는 방향으로 잡은 거 같았어요. 아직 초반이니 좀 더 기대해보며 나중에 맥주 마시러 또 와보려구요-!

타코 디스코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33

기존 담미온 있던 자리에 새로 생긴 전철우 아저씨 브랜드ㅋㅋ 냉면 먹으려다 날이 추워 해장국 먹었는데 무난했습니다. 고기와 선지는 적당한 양이었고 콩나물과 당면이 많았네요. 시원하긴 한데 뒤에 텁텁함이 남긴 했습니다. 별미라고 소개하는 물김치 넣어 먹는 건 쏘쏘했어요-!

제주해장 고향랭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앞서 적은 포보스보다 그래도 쬐금은 나아서 별 반 개 더 드립니다ㅋㅋ 날마다 다른 조합으로 볶음밥+쌀국수를 먹을 수 있구요. 방문 당시에는 칠리카오팟이 나왔는데 적당히 매콤하니 괜찮았구요. 쌀국수 국물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포식스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20

호기롭게 양지쌀국수+반미 세트를 주문했으나 쌀국수는 스몰이었고 반미는 불고기 샌드위치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배를 반만 채우고 나오려니 억울해 돈 아까워 오후 업무 시 승질 뻗쳐도 양해 부탁드림돠🤪ㅋㅋ 회사 근처 쌀국수 집은 그냥 내 돈 내지 않을 때 가야함을 다시 한 번 깨닫네요..!

포보스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