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따뜻해

기대치가 낮아서 항상 맛있게 잘 먹는 잡식주의자.
서울

리뷰 2542개

날이 추워질수록 더욱 빛나는 곳입니다. 네 명이 가서 닭두마리(5.5만)에 칼국수 사리까지 시키면 배가 터지는데 인당 1.5만원도 안 나오니 가격 또한 괜찮습니다. 김치는 정말 시원해서 뜨끈한 국물과 잘 어울렸구요. 곁들임 채소는 양배추 함량이 높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술까지 마셨다면 4.5는 갔을텐데 점심 식사라 4점 정도로만 체크-!

환상계 닭한마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4

일이 바빠 매장에선 못 먹고 포장하여 맛본 곳입니다. 사장님의 현란한 손놀림으로 휘리릭 계란말이김밥을 만드시는 걸 보는 것도 재밌었구요. 김밥 자체의 맛은 특별함이 1도 없는데 짠지가 간이 세면서도 김밥과의 합이 좋았습니다. 남은 김밥은 집에서 계란물 한 번 더 묻혀서 데워 먹었는데 요것도 괜찮았어요-!

짠지 계란말이김밥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36-1

무난한 가격에 매일 바뀌는 반찬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직원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하 그런데 제가 갔던 날엔 메인급 반찬이 두부김치였고 하필 김치찌개를 주문하여 온통 김치 파티ㅠ 간의 차이만 있을 뿐 김치는 같은 맛이라ㅋㅋ 언제는 삼겹살도 나왔다 하는데, 주문 전에 메인 반찬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먹어야겠습니당ㅋㅋ

장터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7

연말 부서 회식으로 방문했습니다. 인당 5.8만원 VIP 코스로 선택하였고 북어국, 콘치즈, 생굴로 시작하여 메인 참치 나왔고 새우구이, 조림, 튀김, 알탕에 알밥까지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참치도 불쾌한 냄새는 없었고 부위도 다양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도 좋았구요. 온통 회식하는 팀들이 많아서 정신 없으실텐데도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다음엔 점심에 회덮밥 먹으러 와야겠어요-!

오대양 참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기본 칼국수에 왕만두 두 개가 들어가는 칼만두를 먹었습니다. 간이 적당한 사골육수에 면도 부드러워서 후루룩 먹기 좋았구요.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지는 모르겠으나 표준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직화구이 매뉴는 2인부터 되는지라 3-4인 팟으로 직화구이랑 칼국수랑 같이 시켜서 먹으면 더욱 든든할 듯!

박씨 칼국수, 직화구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7

먼 옛날 휴학생 시절 학과 선배님의 부름에 교x사 교정교열 알바를 했던 기억. ’저렇게 나이 먹지 말아야지‘ 같은 다짐을 끊임없이 하게 해준 어른들 땜시 고생 좀 했는데, 그때 이런 카페가 있었다면 일이 좀 더 즐겁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ㅋㅋ 베리 피스타치오 퀸아망 맛 괜찮았고 커피도 무난했는데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비록 주말 풀방이었지만 작업하기도 좋아 보였고 도심에서 이리 큰 공간 만나는 게 힘드니까요. 눈이 펑펑 내... 더보기

비 파티세리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4길 4

특이하게 매시포테이토와 치즈를 불판에서 섞어주시고 요걸 고기에 올려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된장술밥은 우리가 잘 아는 맛이었고 물냉면은 국물 맛 나쁘지 않았는데 고기를 너무 큰 덩어리로 줘서 너무 질깃했네요. 2층에는 야장 분위기 나는 좌석도 있어서 단체로 가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당!

우육미

서울 중구 퇴계로 373

선결제 나눔해주신 곳들이나 기타 먹는 것과 관련된 오늘의 풍경을 더 찍고 싶었는데요, 인파가 어마어마해서 걸을 수도 없으니 적당한 위치 잡고 가결의 순간을 맞이하였습니다. 수많은 달리기 대회 참가하며 사람 많은 여의도는 다 봤다 싶었는데 오늘은 정말 어나더레벨. 추운 날씨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의도공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

따뜻해
5.0
10일

몸보다 마음이 지치는 시기에 받는 달달한 선물은 없던 힘도 나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다시 일어나 크게 외치며 앞으로 나아가면 되겠지요. 이 미친 세상에 한 줄기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따뜻해
4.0
10일

처음에 뚝배기를 받았을 땐 뭐 이리 양이 적지? 싶다가도 반찬과 채소도 넉넉히 내어주고 무엇보다 합법적인 낮술을 할 수 있는데 8천원이라는 가격은 너무나 감사하죠. 국물 간은 적당히 되어 있는데 밥을 풀면 조금 밍밍해서 소금 후추 약간만 쳤구요. 부들부들 닭고기는 당연히 맛없없. 닭볶음탕 닭한마리 대짜가 3.2만원이니 저녁에 한 잔 하러 오셔도 좋겠습니다!

소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