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아 밸런스버거는 무조껀! 반근버거로!! 소고기 300그람 써서 만든 패티 왕 크게 들어가서 푸짐했고 샐러드와 감튀, 음료수까지 1만원 초중반 대에 먹을 수 있는 건 크나큰 축복이었네요. 조금 더 여유가 있다면 감튀를 치즈나 칠리로 변경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밸런스버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3-1 성호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