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오리지널스 엘파소 치폴레에 올엑스트라를 추가했습니다. 일단 포장을 까니 오리지널스 특유의 버터번 향이 좋습니다. 저는 버거를 거꾸로 들고 먹는 편인데, 아랫니에 자글거리는 갈릭칩인지 어니언칩인지 식감이 좋았습니다. 기대하던 치폴레 소스 맛은 아니었지만 맛 자체가 나쁘진 않았습니다. 근데 올엑을 했는데도 너무 적게 넣어줬어요...
오리지널스 엘파소 치폴레
버거킹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