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한지 일주일도 안 된 신상 라멘집에 다녀왔습니다. 가게는 작고 깨끗합니다. 가게 위치가 살짝 애매해서 어디서든 빠르게 갈 수 없습니다. 입구의 키오스크로 주문 후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메뉴는 소유라멘, 시오라멘 입니다. 매운맛, 계란추가, 밥추가, 면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차슈추가는 없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매운시오라멘. 맵지않고 깔끔하게 살짝 알싸한 맛이 도는 것이 일반 시오라멘과 실고추 정도의 차이만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돼지고기 차슈가 아닌 닭목살이 나오는 것입니다. 고기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육수와 면도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괜찮은 편입니다. 다음에 소유라멘 먹으러 한 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라멘반월
서울 광진구 군자로 150 류신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