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뼈칼국수에다 미니 김치전 시키면 막걸리도 마시고 싶어서 안달난다. 다음번엔 꼭 저녁 때… 입 짧은 사람에겐 살짝 느끼해서 물릴 수도. 그래도 광명에서 이 정도? 감지덕지.
전무님
경기 광명시 양지로 19
개인적인 입맛에는 다소 달지만 그래도 광명에서 갈만한 곳 중 하나. 두루치기 원툴로 인원수에 따른 테이블이 미리 세팅되어 있어 회전이 매우 빠르다.
돼지집
경기 광명시 기아로 56
일손이 적어서 그런 건 알겠는데 해도 해도 너무 느리다. 그렇다고 기다릴 만큼의 맛도 아니고 싼 것도 아니고 인테리어가 좋은 것도 아니고 쾌적한 것도 아니고…
카페 시엘로
경기 광명시 한내일로 33
애초에 그럴싸한 식당은 아니나 양파가 들어간 기름기 있는 식전빵에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이 아닌 마가린을 내놓는다는 점에서 맛에 대한 센스가 없음을 절감
온온
경기 광명시 덕안로77번길 5
해장엔 복국이 최고. 서울과 부산에서 여러 복국을 먹어보았으나 여의도 해동복국만한 곳이 없다. 복무침을 기본으로 준다는 것도 치트키.
해동 복국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2
런치 5코스 6.6만원으로 상당히 저렴. 다만 양도 그만큼 적다. 식사보다는 와인 곁들이라는 느낌? 전반적으로 가볍고 상큼한 맛을 지향하는 듯. 식사량이 적고 신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았다. 와인 페어링은 비싼것(9.9) 싼것(6.5) 둘 다 4글라스이나 한번에 주는 양의 차이. 크… 훌륭. 이런 곳에 다이닝이 있다고? 싶은 건물인데(1,2층에 횟집 4층에 절?이 있음) 항구/바다가 보이는 뷰는 좋다. 접근성... 더보기
팔레트
부산 남구 분포로 6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