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동을 꽤 오랜만에 먹었는데 만족스럽게 먹었다. 튀김 정도도 좋고 간도 적당하고. 다만 가게가 작아서 대기가 좀 있음.
쿄다이 텐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 지하1층 2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