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푸슈

아무거나 괜찮지 않거든!

리뷰 131개

푸슈
추천해요
2년

여긴 위치가 일부러 찾아갈만한 곳은 아닌데(남의 아파트 앞) 집앞이었음 맨날 도장찍었을 듯. 커피맛 무슨 일이야.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푸슈
좋아요
2년

신당시장 분위기를 잘 느껴볼 수 있는 경험으로 만족. 맛은 딱 시장어묵 그 잡채 거기까지.

이포어묵

서울 중구 퇴계로85길 25

푸슈
좋아요
2년

신당시장에서 뽈레 검색으로 찾아간 카페. 날이 추워져서 라떼랑 카푸치노. 바닥이 천으로 되어있어서 할미는 바닥 청소가 걱정되었어요.

카페 아포테케리

서울 중구 퇴계로 409-9

푸슈
좋아요
2년

노티드 안국점이 대대적으로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귀엽고 넓은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 곰돌이 조명이 막 귀엽고 포토제닉해. 나 노티드 도넛 사랑(청담본점, 제주)하는데 이날 왠일인지 처음으로 퍽퍽했어. 밤에 가서 그른가...안국점 문제인가...

카페 노티드

서울 종로구 북촌로 6-3

푸슈
좋아요
2년

워낙 핫했었기에 가봤구 네가지맛 피자 선택(페퍼로니, 스위트옥수수, 포테이토, 불고기). 맛보다는 요즘 사람들 뭐먹나 트렌드 느껴보는 잔재미를 느낌. 페일에일 맥주가 맛있다.

플롭 피자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

푸슈
좋아요
2년

유즈시오라멘 맛없었은 아니었는데 한입 뜨자마자 소환되는 도쿄에 두고 온 유자라멘의 향긋하고 진한 추억... 다시 도쿄로 출동할 때가 되었지...

도마 그리고 유즈라멘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14

푸슈
추천해요
2년

속초오는 사람들 다 여기 오는 듯 웨이팅 각오하고 가야하는 키친온유. 속초에서 맛있는 이탈리안을 즐길 수 있는데 가격이 사랑스럽네. 숭어알 보타르가 오일 파스타 먹었는데 꾸덕꾸덕 오일 완전 내 취향. 나처럼 혼자 온 여성이 많아서 왠지 동질감 느끼고 난리..ㅎㅎ

키친 온유

강원 속초시 영랑로2길 22

푸슈
추천해요
2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고 커피에 진심이 느껴지는 곳. 공간이 막 힙하다거나 바다뷰가 생각보다 썩 훌륭한 건 아니었지만(주차장이 넓게 보임)... 내가 간 날은 흐리고 사람이 없었는데 음악이 참 좋았다.

어나더블루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1

푸슈
추천해요
2년

웨이팅 난리난 생활의달인 매자식당 쌀국수. 고기가 엄청 푸짐히 들어있고 쫀득하면서 부드러운게 인기비결인듯요. 일부러 찾아갈 건 아니지만 속초에서 해산물에 질렸을때 가볼만함. 고수는 말씀드리면 따로 줍니다.

매자식당

강원 속초시 번영로105번길 17

푸슈
좋아요
2년

강릉에서 줄 서서 먹는 옥수수커피가 속초에도 있답니다! 한번 먹어본 걸로 되었다 ㅎㅎ

초당커피정미소

강원 속초시 영랑로6길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