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위치가 일부러 찾아갈만한 곳은 아닌데(남의 아파트 앞) 집앞이었음 맨날 도장찍었을 듯. 커피맛 무슨 일이야.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27
0
신당시장 분위기를 잘 느껴볼 수 있는 경험으로 만족. 맛은 딱 시장어묵 그 잡채 거기까지.
이포어묵
서울 중구 퇴계로85길 25
16
신당시장에서 뽈레 검색으로 찾아간 카페. 날이 추워져서 라떼랑 카푸치노. 바닥이 천으로 되어있어서 할미는 바닥 청소가 걱정되었어요.
카페 아포테케리
서울 중구 퇴계로 409-9
12
노티드 안국점이 대대적으로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귀엽고 넓은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 곰돌이 조명이 막 귀엽고 포토제닉해. 나 노티드 도넛 사랑(청담본점, 제주)하는데 이날 왠일인지 처음으로 퍽퍽했어. 밤에 가서 그른가...안국점 문제인가...
카페 노티드
서울 종로구 북촌로 6-3
22
워낙 핫했었기에 가봤구 네가지맛 피자 선택(페퍼로니, 스위트옥수수, 포테이토, 불고기). 맛보다는 요즘 사람들 뭐먹나 트렌드 느껴보는 잔재미를 느낌. 페일에일 맥주가 맛있다.
플롭 피자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
20
유즈시오라멘 맛없었은 아니었는데 한입 뜨자마자 소환되는 도쿄에 두고 온 유자라멘의 향긋하고 진한 추억... 다시 도쿄로 출동할 때가 되었지...
도마 그리고 유즈라멘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14
19
속초오는 사람들 다 여기 오는 듯 웨이팅 각오하고 가야하는 키친온유. 속초에서 맛있는 이탈리안을 즐길 수 있는데 가격이 사랑스럽네. 숭어알 보타르가 오일 파스타 먹었는데 꾸덕꾸덕 오일 완전 내 취향. 나처럼 혼자 온 여성이 많아서 왠지 동질감 느끼고 난리..ㅎㅎ
키친 온유
강원 속초시 영랑로2길 22
17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고 커피에 진심이 느껴지는 곳. 공간이 막 힙하다거나 바다뷰가 생각보다 썩 훌륭한 건 아니었지만(주차장이 넓게 보임)... 내가 간 날은 흐리고 사람이 없었는데 음악이 참 좋았다.
어나더블루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1
15
웨이팅 난리난 생활의달인 매자식당 쌀국수. 고기가 엄청 푸짐히 들어있고 쫀득하면서 부드러운게 인기비결인듯요. 일부러 찾아갈 건 아니지만 속초에서 해산물에 질렸을때 가볼만함. 고수는 말씀드리면 따로 줍니다.
매자식당
강원 속초시 번영로105번길 17
강릉에서 줄 서서 먹는 옥수수커피가 속초에도 있답니다! 한번 먹어본 걸로 되었다 ㅎㅎ
초당커피정미소
강원 속초시 영랑로6길 2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