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bin3390
4.0
19일

곰탕이랑 콩국수 먹음 콩국수 엄청진하고 정말 맛있었다. 곰탕도 간딱좋음 맛있었다. 열무김치? 가 정말 맛있었음. 콩물 너무 맛있어서 하나구매하고싶었음. 근데 음식 나오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주문즉시 가는건지 엄청 오래렸닺 근데 너무 맛있었다

소소정

서울 서초구 동광로 6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