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밀탑 제외 베이커리만 운영하는 듯 합니다 모양이 재밌어 보여서 구입했는데 계란빵은 굳이 안먹는 게 나을 듯 싶고 연탄빵은 안에 초코슈가 들어있었습니다. 둘 중에 뭐가 낫냐 한다면 연탄빵이지만 이마저도 굳이 입니다😌 하지만 매장은 넓어서 숙소 체크인 체크아웃 시 대기하기 좋음
앙빵 & MEALTOP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세인트존스 호텔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