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좋은 건 좋고 싫은 건 싫습니다.

리뷰 884개

14시간

가끔 먹게 되는 마라 엽떡. 착한 맛으로 먹으면 크게 부담 안되고 괜찮습니다. 이거저거 주문해 먹기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 좋음.

불닭발 동대문 엽기떡볶이

서울 강남구 논현로114길 14

14시간

쭈꾸미 집이 사라지고 생긴 카페 왠지 럭셔리해 보이는 인테리어와 그에 어울리는 음료 가격. 그래도 맛은 꽤 있었습니다. 아이스 음료가 차가워지면 컵이 좀 흐물해지는 게 아쉽네요.

라 테라스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6-1

14시간

어쩌다 가게 된 이도식당. 주문하고 30초만에 나와서 모두 깜짝 놀란 속도. 맑은 곰탕의 맛이었어요

이도곰탕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29-5

14시간

여름메뉴인 비빔국수. 감칠 맛이 기가 막힌데 없던 입맛이 확 살아났습니다 점심 때 방문이었는데 약간의 대기가 있었네요

밀양 손만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43

사서 선물한 일은 있는데 직접 선물받은 건 처음이라 각잡고 한번 먹어봤습니다. 감칠 맛 국물에 달달한 유부가 킥. 국물을 원샷 안할 수가 없네요 유부만 따로 안파나(…)

돈베이 키츠네우동

메이커 없음

오랜만에 방문인데 나오는 속도가 꽤 빨라진 듯 하네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 것 같긴 하지만!

슈퍼런 샐러드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4

여전히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 그리고 매장 관리를 정말 잘하신다는 느낌이에요. 떡볶이 파는 곳인데 이 정도로 쾌적한 곳은 처음임.

팬팬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143

여기 점심메뉴가 살짝 술을 부르는 곳임ㅋ 양이 엄청 많아서 전부 먹기는 버거울 수 있음. 가격이 꽤 좋음.

곰스 603

서울 강남구 논현로 613

오랜만에 카레가 먹고 싶어서 방문. 그런데 이곳의 최대 장점인 건마늘 토핑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ㅜㅜ

카레섬 소바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 615

오랜만에 방문했던 곳. 반줄 김밥이 있다는 것이 신의 한 수. 국수랑 우동 종류가 다양해 좋음.

신의 한국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