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포차떡볶이,분식점떡볶이가 종종 맛이 최하라 가장 별로임.편의점이 더 맛있음 브랜드가 가장 맛있는데 죠스랑 국떡.신천 등이 제일이고 아딸도 괜찮았던것같아서 방문. 그러나 최악..너무 맛없어서 한입먹고 버리고 나오고 싶었다. 몸에도 나쁘고 살찌는거라 맛하나만 보고 먹는건데... 떡볶이.김밥 간이없고 맛이안남 흔하게 맛있는 야끼만두도 별로 김밥은 진짜..오이의 상큼함도없이 아무맛이안나는정도..최악 기본 김밥이 평타는 치는데 이럴수가있나싶었음
아딸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지하294 교대역 2,3호선철도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