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근처 주민들에게 유명한맛집 분위기.맛.서비스.인테리어.좌석.대기석.판매대 완벽한곳임 대기실이 최고였음..인테리어.내부도 좋고 맛있어서 늘 기분좋고 서비스도 좋음 육회는 보통.갈비는 저번보단 덜했지만 그래도 최고 돌솥밥.된찌도 강추 가격은 비싼편이라 1인분4만원전후 4인23만원 나옴(남동생 캐나다전 가족넷식사날)
강강술래
서울 강남구 논현로 325 1층
6
0